|
|
|
|
|
|
|
|
|
|
|
|
|
|
|
|
|
|
|
|
|
| 구로구 주민자치회(구로4동, 가리봉동, 개봉1동)는 지난 12월 2일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주민총회를 개최했다. 지난해 구로구 4개 동(구로4동, 가리봉동, 개봉1동, 오류1동)이 서울형주민자치회 시범사업동으로 선정 운영된 후, 올해 첫 주민총회를 개최했다. 주민총회는 자치계획을 숙의, 토론, 결정하는 주민회의지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8월 미리 사전주민투표를 통해 자치계획을 수립했고,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유튜브 실시간 송출로 자치계획을 사후보고하고, 온라인으로 주민의견을 나눴다. 구로4동, 개봉1동, 가리봉동 자...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