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항동중학교(교장 이한구) 개교식이 지난 20일 오후 3시 구로구 연동로 239-2 학교 강당에서 조희연 서울시교육감, 이성 구청장, 박동웅 구로구의회 의장, 서울시의회 김인제 의원, 구로구의회 곽윤희 부의장, 김희서 의원, 정형주 의원, 박래준 서울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과 교사, 학생, 학부모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으로 실시간 중계됐다. 테이프 커팅, 기념 식수, 경과 보고, 내빈 소개, 교기 수여, 내빈 축사, 교가 발표회, 시설 참관 등으로 진...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