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도시·건축디자인 혁신으로 서울을 바꾼다
서울  °C
로그인 .
2024년02월26일mon


____________ seoultoday.kr | 서울오늘신문.com
한국문학방송 협력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뉴스 > 수상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로2동주민센터 장혜영 주무관 ‘청백봉사상’ 수상

행정안전부, 중앙일보사 공동 주최
등록날짜 [ 2023년12월05일 12시29분 ]

▲장혜영 주무관(아랫줄 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청백봉사상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구로구 구로2동주민센터 장혜영 주무관이 지난 4일 중앙일보 빌딩(마포구 상암동)에서 열린 ‘제47회 청백봉사상 시상식’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행정안전부, 중앙일보사 공동 주최 및 JTBC, NH농협은행 후원으로 열려 대상 1명, 본상 8명의 수상자들에게 상패를 수여했다.

 

청렴·봉사 정신으로 지역사회 최일선에서 모범을 보인 총 9명의 수상자 가운데 구로구 소속 장혜영 주무관이 청백봉사상 본상 수상자에 포함됐다.

 

장 주무관은 구로2동주민센터에서 ▲지역 내 소외계층에 대한 현장 모니터링 ▲영·유아 보육사업 ▲민·관 협력을 통한 복지서비스 ▲출산·양육 지원 ▲코로나19 지원 업무 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선한 영향력으로 주민들과의 따뜻한 동행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해왔다.

 

장 주무관은 “청백봉사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주민분들에게 더욱더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마음가짐을 다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청백봉사상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상금이 지급되며, 부부 동반 국내·외 선진지 시찰의 특전이 주어진다.

 

<채홍길 기자>

올려 0 내려 0
채홍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상열 서울시의원 ‘2023 지자체 의정대상’ 수상 (2023-12-13 19:49:19)
문헌일 구청장,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지방자치 공로상 수상 (2023-12-01 17:12:44)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