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도시·건축디자인 혁신으로 서울을 바꾼다
서울  °C
로그인 .
2024년05월20일mon


____________ seoultoday.kr | 서울오늘신문.com
한국문학방송 협력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 문학 >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책] 이종명 작가 수필집 '둘레둘레 걷다가 만난 당신' 발간

이종명 수필가의 신간, '둘레둘레 걷다가 만난 당신' 출간: 일상의 소중함을 되새기다
등록날짜 [ 2024년04월17일 08시21분 ]

▲ISBN 979-11-86521-66-3.  188쪽. 15,000원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소소한 일상의 순간들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일깨워주는 이종명 수필가의 신간 에세이집 '둘레둘레 걷다가 만난 당신'이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윤수천 시인·동화작가는 이종명 작가의 수필집에 대해 "밭에서 막 따온 풋나물 한 바구니를 받은 것 같은 신선함"이라고 표현하며, 작품 속에 담긴 풍부한 정서와 일상의 아름다움에 깊은 감명을 받았음을 전했다. 그의 서평에서는 이종명 작가의 문체가 주는 반가움과 듬직함이 어우러진 독특한 매력에 대해 언급하며, 작품을 읽는 즐거움을 독자들에게 알렸다.

 

'둘레둘레 걷다가 만난 당신'은 일상의 생활을 배경으로 하여, 그 안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인간 군상과 에피소드를 섬세하게 포착한다. 윤수천 서평중에는 골목길의 좁은 길목에서 발생하는 일상적인 드라마가 가슴 후비는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하며, 그 골목길이 어딘가로 반드시 연결된다는 상징성에 주목했다.

 

이종명 수필가는 등단 이후 꾸준히 사람들의 마음에 감동을 주는 수필을 작성해왔다고 알려져 있다. 그의 글은 독자들에게 일상 속에서 쉽게 간과할 수 있는 순간들의 아름다움과 중요성을 상기시키며, 이번 신간을 통해 다시 한번 그 가치를 확인시켜준다.

 

이종명 작가의 이번 수필집은 단순한 글의 모음을 넘어, 우리 삶 속에서 잊혀져 가는 소중한 순간들을 다시 한번 떠올리게 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세이집은 전국 주요 서점 및 온라인 책방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표천길 기자>

올려 0 내려 0
표천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조선 강역 고찰 (전자책) (2024-04-21 15:39:25)
이규자 시인 시집 ‘낙타로 은유하는 밤’ 출간 (2024-04-16 14:24:2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