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상공회 교육장 현판식이 지난 8일 오후 2시 G밸리에이스하이엔드타워 1차 B107호에서 각계인사와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차 B107호서 성황리 열려
구로구상공회 교육장 현판식이 지난 8일 오후 2시 G밸리에이스하이엔드타워 1차(디지털로26길 5) B107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유성진 구로구상공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내빈 소개, 경과 보고, 한병성 구로구상공회장 인사말, 장인홍 구청장 축사, 권오성 서울경제위원장 축사, 축하 떡 절단, 현판 축하테이프 컷팅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교육장은 서울시 상공회 최초로 조성되어 구로구중소기업-소상공인 실무교육장, 경영상담 사업, 최고경영자과정 등 상공인들의 친목도모장으로 활용된다.
한병성 구로구상공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이렇게 많은 내빈을 모시고 뜻깊은 구로구상공회 교육장 현판식을 갖게되어 영광스럽다”고 말하고 “이번교육장 설립은 단순한 공간 마련을 넘어 구로구상공인들의 발전과 성장, 상생를 위한 터전을 마련하는 일이었다”며 “그 여정에 많은 분들이 발전기금 모금에 참여한 정성이 담겨 있는 이공간이 구로구상공회의 미래를 밝혀줄 소중한 자산으로 자리잡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인홍 구청장, 한병성 구로구상공회장, 구로구의회 김철수(국민의힘) 운영위원장, 노경숙 의원, 전미숙 의원, 권오성 서울경제위원장, 강명수 대한상의단장, 한병준 중소기업중앙회부회장과 정연보 구로문화재단 대표, 이호성 전 회장 등 구로구상공회 임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