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대중가요] 영동리 회화나무
서울  °C
로그인 .
2025년09월22일mon


____________ seoultoday.kr | 서울오늘신문.com
한국문학방송 협력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3회 한국디지털어워드 GURO 그림·카툰 공모전 시상식 개최

등록날짜 [ 2025년09월22일 11시55분 ]

아동이 그린 ‘내가 꿈꾸는 미래 세상’ 그림-카툰 51점 시상

 

▲제3회 한국디지털어워드 GURO 그림·카툰 공모전 시상식에서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구로구는 지난 19일 오후 4시 G밸리 엘컨벤션(구로구 디지털로 300)에서 ‘제3회 한국디지털어워드 GURO 그림·카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사)한국디지털단지 기업인연합회와 함께 구로 G밸리와 4차산업에 대한 인지도와 관심을 높이고자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구로구 거주 아동과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6월 23일부터 8월 20일까지 AI와 함께하는 구로 G밸리의 미래 모습, 구로 G밸리로 변화한 산업단지 역사 등을 주제로 한 그림과 카툰을 접수했다. 접수 결과 그림 296점, 카툰 18점 등 총 314점이 출품돼 어린이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전문가 심사위원단이 창의성, 표현력, 주제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한 결과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입선 등 총 51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에는 장인홍 구청장과 기업인연합회 이사장을 비롯해 학부모, 지역 인사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입상작 시상 △수상작 감상으로 진행됐으며, 오는 10월 28일부터 11월 15일까지 G밸리 산업박물관(매주 일·월 휴관)에서 수상 작품 전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장인홍 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래 세대를 이끌어 갈 어린이들의 창의 역량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문화·예술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성용 기자>

 
올려 0 내려 0
이성용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리봉동 입구‘우마길 지키는 수문장’박만득씨 (2025-04-23 19:46:2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