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 대강당서 꿈드림 성장식-청소년 안전유공자헤 감사패 전달
▲구로구 ‘2025년 청소년안전망 보고대회’가 지난 14일 오전 11시 구청 5층 강당에서 각계 인사,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려 장인홍 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구로구 ‘2025년 청소년안전망 보고대회가 지난 14일 오전 11시 구청 5층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청소년안전망 보고대회는 올 한 해의 활동 내용을 발표하고 지역 내 유관기관 간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장인홍 구청장을 비롯, 노경숙 구로구의회 의원, 이주원 구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박경화 (사)한국예술심리상담센터대표, 학부모, 청소년 유관기관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2025년 청소년안전망 운영성과 보고를 시작으로 △느린학습자 지원사업 관련 영상 시청 △꿈드림 성장식(졸업식) △자기개발 성과 발표 및 음악동아리 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카운슬러대학 2기 졸업식과 1388청소년지원단 활동 평가, 청소년안전망 강화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도 열렸다.
장인홍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청소년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역사회가 함께 힘을 모아야 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안전망을 중심으로 맞춤형 지원체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