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아트밸리 대극장서 2026년 시무식 500여명 참석
‘정부우수공무원-일꾼상’ 등 10명 시상
▲구로구가 지난 2일 오후 1시30분 구로아트밸리예술극장 대강당에서 ‘2026년 구로구 시무식’을 개최하고 장인홍 구청장이 유공자들에 표창장을 수여하고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로구가 지난 2일 오후 1시30분 구로아트밸리예술극장 대강당에서 ‘2026년 구로구 시무식’을 개최하며 병오년(丙午年) 새해의 시작을 알렸다.
구는 구정 운영 방향을 전 직원과 공유하고, 소속감을 고취하며 희망찬 새해를 다짐하기 위해 시무식을 마련했다.
시무식에는 민원 필수 요원을 제외한 구청 전 직원과 구로시설관리공단, 구로문화재단, 희망복지재단 등 산하 기관 직원 약 500여 명이 참석했다.
팝페라그룹 카르디오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2025년 구로이야기 영상 시청 △표창장 수여식 △장인홍 구청장 신년사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종료 후에는 직원 대상 신년하례가 이어졌다.
장인홍 구청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구로구 발전과 구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서로 신뢰하고 협력하는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구로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우수공무원 시상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정부우수공무원 대통령훈장 : 손화남 공원녹지과장 ▲정부우수공무원 국무총리 훈장 △임진경 복지정책과장 △최현남 문화관광과 도서관팀장 △김주희 기획예산과 예산팀장 △이순덕 도로과 도로관리팀장 △김신철 청소행정과 청소운영팀장 ▲구로를 빛낸 일꾼상 구청장상 △이수진(감사담당관) △최재신(교육지원과) △성제학(일자리지원과) △김수인(치수과).
<채홍길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