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시설관리공단 천왕산가족캠핑장은 지난 10월 21일 천왕초등학교, 천왕중학교 8가정, 33명의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우리동네 우리가족 캠핑문화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구로구시설관리공단 천왕산가족캠핑장(남승우 이사장)은 지난 10월 21일 천왕초등학교, 천왕중학교 8가정, 33명의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우리동네 우리가족 캠핑문화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가족단위로 캠핑을 즐기며 가족 간의 화합과 소통을 증진하는데 중점을 두고, 구로구시설관리공단(천왕산가족캠핑장)과 천왕동 교육복지공동체가 협업하여 마련됐으며 ▲가족 뉴스포츠 활동 ▲가족별 책 쉼터 체험 ▲사진 콘테스트 ▲바베큐 파티 등 신체활동과 문화활동, 식사 등의 다양한 요소를 포함하여 가족 모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체험활동 순으로 진행됐다.
체험행사 참여자는 “가족들과 함께 캠핑과 뉴 스포츠 활동으로 오늘은 인생 최고의 날이다”는 표현과“이번 행사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가족 간 서로를 더 잘 이해하고, 친밀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어 보람되었다”며 이런 시간을 마련해준 천왕산가족캠핑장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번 체험행사에 구로구시설관리공단 남승우 이사장은 “이번 캠핑문화 체험을 바탕으로 참여한 천왕초등학교, 천왕중학교 학생 가정에 가족 간 소통과 유대감을 증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채홍길 기자>
|